핫한 바디와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김지우
어느 누가 애엄마라고 생각을 하겠어요.. 피부도 좋고, 몸매도 좋고.. 여자들의 선망대상이 되었죠.
하루물4리터
실제로 김지우님은 하루에 마시는 물의 양을 바꾸었더니 몸매라던지 피부가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게 정말 가능한 일인지?
나도 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하루물4리터 물다이어트
혹시 이런 말 들어보셨나요? 물만 마시면 살쪄요!! 그러나 우리는 다 알고 있죠 물은 0kcal 라는 것을… 그래서 살찌는 것과는 무관합니다.
오히려 물을 하루에 최소 3리터 이상씩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연예인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위에서 말한 김지우님 외에도 #전효성 #황우슬혜 #이지아 #남상미 #아이유 많은 연예인들이 물을 통해 몸매와 피부를 관리하고 계십니다!
인체의 수분은 70% 우리 몸에는 물이 대부분입니다. 몸 안에 적혈구, 백혈구, 혈소판 그리고 혈장 내에 수많은 미량 원소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결국 심장이 뛰면서 전신으로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도구는 바로 물입니다.
또한 신장을 통해서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것도 물이란 것이죠. 따라서 물을 많이 마시면 혈액속의 피가 원활하게 돌면서 영양분도 잘 이동이 되고 노폐물도 잘 빠져서 몸이 붓는 것을 막아주기도 한답니다.
하루물4리터 하루 물 권장량
공식적으로는 하루물권장량은
남자 2.5 ~ 3.5리터 정도
여자 2.5 ~ 3리터 정도 입니다.
여기서 음식을 통한 수분 섭취도 있기 때문에 수분 섭취량의 4분의 3정도는 따로 물을 마셔주셔야 합니다.
한번에 많은 양을 먹는 것보다는 두시간, 한시간에 한잔씩 마셔주시는 것이 제일 좋고 아침 8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저녁 20시, 22시 까지 마시면 2L정도를 마시게 되니 하루 물 권장량은 채워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노폐물도 잘 빠지고 혈액순환도 잘 된다고 하면 더 많이 마시면 좋지 않을까?
네 아닙니다!!
좋다고 해서 많이 먹으면 오히려 더 안 좋다는 것! 몸이 견딜 수 있는 양 이상으로 물을 계속해서 마시게 되면 혈청 내 나트륨수치가 떨어지면서 저나트륨 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뇌경련, 심정지 등 위험한 상황으로 연결될 수 있다보니 하루 3L 이상은 안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적당한 양의 물, 무엇보다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어떤 물을 마셔야할까?
수돗물
수돗물은 비휘발성 중금속 등의 오염원에 노출되는 일이 많습니다.
정수기
정수의 경우에는 아무런 영양가가 없는 미네랄도 없는 물이기 때문에 생수를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수보다 더 좋은 물이 있다면? 바로 기능수입니다.
기능수란
특정한 기능이나 성분이 들어있어 인체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있는 물을 뜻합니다.
이온음료
비타민음료
향토지장수
생숙탕, 음양탕
알카리수
해양심층수
탄산수
미네랄워터
빙하수
산소수
수소수
등이 있습니다
나열을 해 놓으니 정말 많은 기능수들이 있습니다. 우리 몸의 70%이상의 물이 내 몸의 건강을 채워주는 물로 바꿔서 마신다면? 정말 건강해지고 장수하지 않을까요?
이 기능수 중에서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소수
수소가 함유되어 있는 물로 인체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물톡수 프로그램!
건강한 물을 마시면서 진행하는 물톡수프로그램은 내 몸이 활성화 될수 있게 도와주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오이도에 거주하시는 60대 여성분은 몸에 염증이 많아서 몸이 너무 아프고 무릎은 물론이며 손가락 마디마디까지 아팠던 상태였습니다.
염증이 몸 속에 많아서 자연스럽게 독소배출이 되지 않아 지방이 쌓이며 특히 뱃살에 살이 많이쪘는데 그 때문에 허리와 무릎도 아프셔서 몸이 많이 불편하셨습니다!
한차례 디톡스를 하고 ‘물톡수’ 프로그램을 하셨습니다 염증을 빼고 싶은 부분이 제일이였는데 염증이 빠진것뿐만아니라 몸 전체가 가벼워지시면서 심하게 나왔던 뱃살 또한 들어갔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무거웠던 몸이 가벼워지면서 컨디션도 좋아지고 부부관계도 좋아지셨다고 얘기하셨습니다 🙂
살이 찌게 되면 생활패턴이 무너져서 우울증, 갱년기 등의 정신적인 문제도 생기게 되는데 다이어트가 자연스럽게 되다보니 우울증개선도 되었다고 하시니 코치를 해드린 입장에서는 이만큼 기쁜일이 있을까요? ㅎㅎ
물톡수가 궁금하시다면 공일공 4220.4193
함께보면 좋은 글 :
밤에 먹으면 살찌는 이유 무엇일까?
밥을 좋아한다면? 면을 좋아한다면?? 혹시 탄수화물 중독?